[뮤지컬] 헤드윅 💛 HEDWIG 💜 240602

2024. 6. 19. 19:59카테고리 없음



예매부터 한 달 넘게 기다린
조정석 배우님의 헤드윅 공연 🫶🏻

조정석 팬미팅 티켓팅 실패에 이어
첫날 샤롯데 예매는 놓쳤지만
인터파크에서 예매 성공!!




붙어있는 두 자리는 한 곳뿐이었어서
2층 뒤 쪽에서 보게 되었다!

내가 자리를 선택했지만
자리 선택권이 없었던 예매 과정 :)



더 좋은 자리가 있을까 싶어
매일밤 취소표들도 기다렸지만
없어서 감사히 잠실행 🚝

하지만 이 마저 예약 못 했더라면
조정석 배우님의 헤드윅은 못 봤을 지방사람은
기차를 타고 뮤지컬을 보러 갑니다 ㅎㅎ

.
.
.


샤롯데씨어터 바로 옆 롯데타워 오랜만 :)


샤롯데씨어터 공연장 방문은 처음이었는데
💛 정말 설렘 가득한 순간 💛

입구에서 반겨주는 벨리곰 💕

의미 가득한 포토존도 📷
정말 잘 꾸며져 있었어요!

💛💜💛💜💛 꺄 💛💜💛💜💛

💜 뽀드윅과 예츠학의 공연이라니 💛

2층이라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
미리 대여 예약한 오페라글라스로
헤드윅의 표정 연기도 놓치지 않았어요 :)


뮤지컬 헤드윅은
공연 중간에 쉬는 인터미션 없이 진행되었고
공연이 끝난 후 커튼콜과 앙코르는
마치 콘서트장 같았어요 🎸


머그컵은 품절이라 구매 못 했지만
헤드윅이 입은 티셔츠와 같은 옷도 사고
공연 중 등장했던 손수건도 구매함으로써 남긴
💜💛 HEDWIG DAY 💜💛



집 오는 길에 헤드윅의 넘버를 들으며
한 동안 헤드윅을 그리워할 것 같았다

아직도 여운이 남은 오늘은 영화 헤드윅을
다시 보는 것으로 마무리해야겠다 :)


헤드윅
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