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카페] 경북 칠곡 낙동강뷰 베이커리 카페 왜관 더브릿지 🥐 240808

2024. 8. 14. 11:30카테고리 없음

 

 

왜관 더브릿지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2,721 · 블로그리뷰 680

m.place.naver.com

 


경북 칠곡 왜관의 대형 카페!
왜관 더브릿지에 다녀왔어요 :)

 

 

전기차 충전소도 있는 주차장!
주차장이 넓어 주차하기 편했어요 👍🏻


입구로 들어가니 왼쪽에 카운터가 있었고
정면엔 빵들이, 오른쪽엔 케잌과 컵 등이 있었어요


낙동강뷰 베이커리 대형 카페에 왔는데 😢
빵 시간이 아니었는지 빵이 많이 없어 아쉬웠어요

그래도 방금 나온 빵이 있어 하나 골랐답니다 🥐

 

입구 천장 조명 인테리어가 멋지더라구요 💡

 

 

1층엔 내부 좌석도 있었지만
외부 좌석이 더 넓은 공간에 있었어요

 

1층의 엘리베이터로 가는 길에는
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발뮤다 토스터도
상세한 사용법으로 사용 가능 했어요 :)

 

 

엘리베이터의 우측에는 화장실이 있었어요

 

엘리베이터와 계단으로 2층과 3층까지 올라갈 수 있었는데
3층은 지금 공사중이라 2층까지만 이용할 수 있었어요


2층이 1층보다 좌석 수도 많았고 공간도 넓어
개방감이 훨씬 더 많았던 것 같아요 :)

 

여럿이 앉을 편한 좌석들도 많았고 🛋
혼자 노트북하기 편한 개별 콘센트 좌석도 있었어요 💻

 


낙동강뷰를 나란히 볼 수 있는 외부 좌석들도 있었어요 🌉


저희는 밤팥빙수갈릭 크림치즈 볼
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!


다음에는 빵 나오는 시간을 여쭤보고

그 시간에 맞춰서 오려고 합니다 :)

 

 

날 좋을 때 낙동강 왜관교 보며

커피와 빵 먹으러 다시 와야지 :)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