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여행] 🇭🇺 헝가리 에게르 소금 언덕 살리리스 리조트 스파 호텔 230102-3

2024. 9. 2. 08:31카테고리 없음

 

 
헝가리 에게르의 살리리스 리조트 스파 호텔
 
Saliris Resort - Spa Conference Hotel
 

CHECK IN _ 15:00
CHECK OUT _ 11:00

  

 

Egerszalók, Forrás utca 6, 3394 헝가리




Double room - Balcony / 더블룸 - 발코니

석식과 조식 그리고 스파 비용 포함

240유로 결제 (도시세 및 주차비 별도)

약 35만 원 정도 지출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
내년 1/2‐3은 이미 만실인지 조회되지 않네요


여기도 빨리 예약해야 하는 곳이었네요!

저녁 스파와 오전 스파 모두 만족했고
소금 언덕도 볼 수 있었던 에거 호텔이었습니다 :)
  


부다페스트에서 긴 드라이브로 도착한
에게르잘록의 살리리스 리조트 스파 호텔!

체크인 후 엘리베이터로 이동했습니다 :)
 


입구로 들어와 좌측에 세면대와
욕실,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었고


넓은 침대와 그 맞은편에는
스파 호텔이라 가운과 수건이 넉넉히 있었어요 :)


그리고 베란다에서 볼 수 있었던 소금 언덕!


베란다에서 소금 언덕을 보고 싶어
정신없이 찍은 영상이지만
방 구조는 확인 가능합니다 :)
 


도착한 날, 바로 수영복을 입고 야간 스파를 했었는데
모두들 방에서 수영복 위에 가운만 입고 이동하는 모습을 보고
저희도 가운을 입고 최소한의 짐으로 온천을 즐겼어요 :)


씻은 후 편한 옷으로 저녁을 먹기 위해 식당에 갔는데
호텔 레스토랑인데 드레스코드 잊고 가서
동양인인 데다 옷도 신발도 조금 편하게 갔더니 시선 집중 😢

다시 방으로 돌아갔다 올까 한참을 고민하다
입구에서 방번호 확인하고 안내받은 후인 데다
방에 갔다 오더라도 시선들은 불편할 것 같아
저지하지 않았으니 식당으로 들어가 저녁을 먹었어요

사진 한 장 없지만 잘 먹었어요! ㅎㅎ


다음날 조식 땐 조금 더 신경 써서 입고 갔는데
모두들 조식 때는 편하게 오셔서
전 날은 디너라 옷차림이 달랐나 싶었어요
 

 
그리고 전 날 스파했을 땐 어두워서 못 본 소금 언덕
오전에 스파 하며 보았는데 사람들도 없어
편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

 
실내에서 실외 풀 두 곳으로 나갈 수 있는데
좌측이 소금 언덕에 가까워요 :)
좌측 풀로 나오면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
 

 
밖은 추워 오래 있진 못 했지만
실내에서도 소금 언덕이 잘 보였어요!
 


실내에도 실외에도 그 많던 사람이 없어
정말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었어요 :)


체크아웃 후 소금 언덕을 보러 갔습니다!

영상의 좌측이 소금 언덕,
중앙이 소금 언덕에서 가까웠던 주차,
우측이 호텔 입구입니다


호텔 주차장에 차를 두고 걸어가기에는 꽤 거리가 있어
최대한 가까이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가서 보았어요 :)

 
그래도 거리가 있었지만 산책하는 정도라 괜찮았어요


호텔이용자가 아니더라도
주차 후 걸어오셔서 구경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
 

 

방송 세계테마기행의 에게르썰록에서는
소금 언덕을 밟고 가까이서 만져보는 모습을 보았지만
관광객들의 동선은 정해져 있어
엄청 가까이 가거나 만져볼 순 없어 아쉬웠어요

 

그래도 정말 멋진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:)
 

 

스파 하며 본 층으로 흘러내린 모습과
다른 각도로 보니 웅덩이진 또 다른 모습 :)

 

헝가리의 에게르에 오신다면
숙박을 하지 않아도 스파 이용이 가능하니
소금 언덕살리리스 스파 호텔 추천드려요 :)

 


에게르잘로크 소금 언덕

Egerszalók, 3394 헝가리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