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맛집] 대구 북성로 일본 라멘 츄카소바설철수 🍜 240830

2024. 9. 6. 17:21카테고리 없음

츄카소바설철수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92 · 블로그리뷰 119

m.place.naver.com

 


드디어 북성로의 일본 라멘집인
츄카소바설철수에 다녀왔습니다 🍜

 


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
북성로 근처에 볼 일이 없어 못 가다
이번에 방문하였습니다 :)

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왔어요!


가게 앞 키오스크에서만 주문이 가능하여
추가 주문도 나가서 하는 곳이었어요
 
라멘 메뉴는 아래의 세 종류가 있었어요
이에케, 이에케 시오,  네기 이에케
 

 
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를 하고 안으로 들어오니
한 면에는 옷이나 가방을 걸어둘 수 있었고
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


자리는 바 형식으로
좌석이 많지 않았지만
불편하진 않았어요

 
기다리며 구경하다 보니
설철수는 멍멍이들 이름이라는 정보를 얻고
국산 재료를 많이 쓰며
자가제면인 면이 기대되었어요

 

나무젓가락이 아닌 점도 정말 좋았어요!
 
주문한 이에케 라면이 나왔어요 🍜

저는 조금 짜고 많이 느끼해서
유자 단무지를 요청드려
같이 먹으니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:)
 

 

면은 일본 라멘에서 볼 수 없던 면이라
특이했고 칼국수 같았어요!

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일본 라멘이 아닌
정~말 일본 라멘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🍜

 

 
저는 다음번에 주문할 때 키오스크로
김을 추가하고 조금 덜 짜게, 덜 느끼하게
주문해보려 합니다 :)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