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카페] 대구 달서구 베이커리 카페 폭스브롯 🥖 24.07

2024. 8. 1. 09:30카테고리 없음

 

폭스브롯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,264 · 블로그리뷰 447

m.place.naver.com

 


독일식 빵집 베이커리 카페
폭스브롯 드디어 방문!

Volks Brot

 

입구 앞 벽면 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
폭스브롯에 대해 더 깊게 알 수 있는 도서도 구매  📚


폭스브롯 가게에서 느꼈던 분위기와 감성, 느낌 모두
책에 고스란히 담겨 있었어요 🤎


 독립출판물 LOPLE
local people magazine의 3호 BREAD
- 폭스브롯과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의 이야기 -

폭스브롯에서 가까운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도
슈페너가 맛있어서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☕️

베를린 에스프레소 바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,339 · 블로그리뷰 810

m.place.naver.com


백예린의 베를린을 들으며
폭스브롯과 베를린 에스프레소 바에 대해
더 잘 알게 되어 재밌게 읽었어요 📖

 

빵 보관 방법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었어요 👍🏻

 

외관이 예뻐서 2층도 궁금했는데
1층만 카페였어요 ㅎㅎ
 
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편했어요 :)

 

 

포장해 온 고르곤졸라 바게트와 파 바게트
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🥖

 

 

다음 날 집에서 생크림 만들고
아메리카노 내려 같이 먹으니
정말 맛있었다 :)
 
그리고 며칠 지나지 않아
또 포장해 온 ㅋㅋ

 

 
카넬블레(시나몬롤), 소금버터 그리고 호두설타나
초코 바게트와 바게트 🥖

 
카야 버터 프레첼
베리 스콘
말차 스콘
로겐브로트 🍞

 
다음엔 치아바타도 먹어봐야지 😍



폭스브롯의 빵이 좋아라는 노래도 있으니
귀여운 노래도 한 번 들어보세요 🎶
 

Volks Brot - 빵이 좋아

 
볼빵빵해져도 좋아 :)
배빵빵해져도 좋아 :)

Volks Brot : 모두의 빵

 

728x90
반응형
LIST